본문 바로가기
IT/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인스타그램팔로워늘리기

by 로즈rose 2021. 4. 12.
반응형

안녕하세요~오늘은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인스타그램 팔로워 개념 부터 알아보겠습니다.

 

팔로우(follow): '누군가를 따른다는'  뜻으로 특정 이용자의 글을 보겠다는 것입니다. 자신이 다른 사람을 팔로우하게 되면 나의 피드에  '팔로잉'으로 표시됩니다.

반대로, 다른 사람이 나를 팔로우 하면 그는 나의 '팔로워'가 됩니다. 나의 피드에는 '팔로워'로 표시 됩니다.

 

선팔은 먼저 팔로잉을 했다는 것입니다.

맞팔은 서로 팔로잉을 한다는 것입니다.

언팔은 팔로잉을 끊었다는 것입니다.

 

언팔관리는 서로 맞팔을 했는데, 상대방이 언팔을 하면 나도 언팔을 하겠다는 의미입니다. 

소개계정은  부계정입니다. 본계정은 있고, 소개계정으로 팔로우 신청만 하고, 상대방에게 본계정으로 팔로우 해돌라고 합니다. 이런 경우에 소개계정에 게시물이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저는 본계정 팔로우하고, 상대방은 소개계정으로 팔로우 하면 상대방에게는 소개계정으로 나의 게시글이 올라갑니다.상대방이 소개계정을 잘 하지 않을시, 저만 상대방 글을 보게됩니다.

 



인스타그램팔로워늘리기 구체적으로 알아보겠습니다.

 

1. 비용지불하고, 팔로워늘려주는 앱이 있습니다. 계정정보도 주어야 하고 저는 비추입니다.

 

2.본인 계정 Name에 선팔, 맞팔이라는 문구를 넣어줍니다. 그러면 인스타그램 검색에서 맞팔이라는 문구로 검색하면 계정탭에서 검색되어집니다. 

Name 변경하는 법은 프로필 편집 클릭하시고, 수정해주시면 됩니다. 다 수정 되셨으면, 파란색 체크표 클릭하시면 수정완료가 됩니다.



3.피드에 게시글을 올릴 때 해시태그를 작성해줍니다.

예)#맞팔 #맞팔환영

 



가장 효과가 있는 인스타그램팔로워늘리기는 계정이름(Name)을 변경해주는 것입니다.

 

끝까지 읽어주셨어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