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생활정보

단기간 살빼기, 살 빼는 법 리얼후기

by 로즈rose 2021. 9. 30.
반응형

반갑습니다.

오늘은 단기간 살빼기, 살 빼는 법 리얼후기 알려드리겠습니다.

살 빼는 법 여러방법이 있습니다.

 

저는 아이 둘을 연년생으로 제왕절개로 나았더니, 뱃살을 제대로 빼지 못했어요.

출산 후 호르몬의 변화로 식욕이 증가했어요.

수유와 육아로 지쳐 제 몸을 제대로 돌보지 못했네요.

여러모로 시기를 놓치고 10년이 지났어요.

 

2년 전에 53kg에서 47kg까지 빼었습니다.

근데 다시 요요현상으로 제자리가 되어버렸습니다.

저는 식이조절을 방심하면 요요가 오더라고요.ㅠㅠ

이번에 다시 도전했어요.

2년 전에는 불린현미, 야채, 과일 위주로 먹었어요.

3끼를 그렇게 먹으니 계속하기가 힘들었어요.ㅠㅠ

 

이번에는 두 달 했는데, 52.5kg에서 49.5kg 되었어요.

굶으면 체력이 떨어져서 감기 걸리고 하더라고요.

 

굶지 않으면서  살 빼는 법

굶지 않으면서 단기간 살빼기, 살 빼는 법이에요.

 

생현미
생현미

 

6시간이상-불린-현미
6시간 이상 불린 현미


6시간 이상 불린 생현미를 준비해요.

현미에는 쌀눈이 있었어, 식욕억제가 되어요.

확실히 현미를 먹으니 식욕이 없더군요.

아침에는 불린 생현미 2 숟갈, 저지방 우유 200미리, 바나나 1개 또는 사과 반개 믹서기 갈아서 먹어요.

본인 취향대로 칼로리 높지 않은 식품으로 불린 생현미와 같이 믹서기에 갈아서 섭취해보세요.

 

믹서기에-갈은-현미사과주스
믹서기에 갈은 현미주스
살 빼는 법

 

점심은 내가 먹고 싶은 것 먹어요. 지나친 과식은 안되어요.

점심은 저는 라면, 밥 등 평소대로 먹었어요.


저녁은 불린 생현미 1 숟갈과 반찬 조금 먹어요.
저녁은 불린 생현미 1숟갈 이외에는 안 먹도록 노력해요.

 

작은 팁 하나 드리자면 불린 생현미 먹을 때 어른 숟가락 대신 차 스푼으로 먹어요. 

불린 생현미로 인해 입안이 헐 수 있어요. 그래서 차 스푼으로 작게 떠서 먹어요.

저는 한 컵의 생현미를 씻은 다음 6시간 불린 후 씻은 후  물을 빼서 저장용기에 담아 냉장고에 보관해서 먹어요.

 

불린 생현미 적게 먹어도 체력 안 떨어지고 좋아요.
두 달 했더니 3kg 빠졌어요. 몸 가벼워서 좋네요 ^^

 

가까운 지인이 20kg 이상 단기간 살빼기를 했어요.
살 빼는 법 리얼후기를 들으니 공복시간을 최대한 길게 했데요.
예를 들어 저녁을 6시에 먹었다면 아침을 11시에 먹는데요.

그리고 단기간 살빼기 하는 동안 잡곡, 쌀밥 등 어떤 밥도 먹지 않았데요. 

칼로리 낮은 다이어트 식 먹고, 허기 지면 공복 채우는 음식 먹었데요.

지인 말로는 운동보다는 식이조절로 다 뺐다고 했어요.

 

예전에 텔레비전에서 다이어트에 관한 다큐멘터리를 본 적이 있어요.그때 알려준 정보예요.

 

1. 그릇을 적게 써라.

2. 삼식을 하라. 굶지 마라. 굶으면 더 많이 먹게 된다.

3. 고단백질은 공복감을 줄여준다. 고단백질은 포만감이 더 오래간다.

4. 수프 형태가 포만감이 더 오래간다.

5. 저지방 우유의 칼슘은 지방 배출에 도움이 된다.

6. 운동 중에는 탄수화물이 타고, 운동 후 수면시간에 지방이 탄다.

7. 몸을 더 움직여라. 몸을 계속 움직여라. 계단 오르기, 엘리베이터 안 타기, 걷기

 단기간 살빼기 성공하시길 바라요.

 

끝까지 읽어주셨어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