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일상

구글애드센스수입, 네이버블로그 저품질 당한 후기, 티스토리 게시글 100개 달성!!

by 로즈rose 2023. 8. 15.
반응형

네이버블로그 저품질 당한 후기

 

반갑습니다.

2021. 4. 10일에 첫 게시글을 하고 티스토리 블로그 한지도  2년이 넘게 지났습니다.

컴퓨터 관련 게시글 매일매일 적고, 구글애드센스 승인 받고 기뻤습니다.블로그 수익 창출 노력이 필요합니다. 애드센스 관련 강의 들으면 좋은데....여력이 안되어 손 놓고 있습니다.

네이버카페 '애드센스 스쿨'에서 도움을 많이 받았습니다. 

지금은 3~4개월에 한번씩 100달러 정도 수입 들어옵니다. 매월 치킨 한번은 시켜먹을 가격은 됩니다.

 

 

네이버블로그를 20년 전에 시작했지만, 블로그로 제대로 키운지는 2년 정도 되었습니다.저품질 되기전 일방문자 800명 이상은 되었습니다.

네이버블로그 저품질 당한 후기

 

상위 노출도 잘 되고 했습니다. 아무튼 업체를 잘 못 만나, 네이버블로그는 저품질이 되었습니다.블로그 댓글에 감언이설로 자기네 회사는 정직하니, 절대 저품질 안된다고 하더니... 키워드 안전하다더니..

천사를 가장한 악마였습니다.

지금 생각해보면 늦더라도 작은 협찬을 받아 부업으로 소소하게 했어야 했나봅니다.일방문자 1000명대이고, 아이들 교재 관련 출판사협찬, 모두의 블로그에서 건당 2만원 정도의 제품 받아 후기 올리고는 했습니다.

 

 

오늘 티스토리 게시글 100개 달성했습니다. 기쁩니다. 필력은 없지만, 사진 찍고 글적는게 재미있습니다.

 

 

2023.8.15 광복절  이 나라를 지켜주신 호국선열님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끝까지 읽어주셨어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