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생활정보

닌텐도스위치 OLED케이스, 닌텐도 파우치, 닌텐도 휴대용케이스 가방 직접 써보니

by 로즈rose 2022. 1. 15.
반응형

반갑습니다.

저희집 초등 5, 6학년 두 아들이  게임 겸 교육용태블릿 PC가 두대 있습니다.

근데 큰아들이 닌텐도 스위치를 갖고 싶다고 했습니다.

닌텐도 스위치 전용 게임 젤다의 전설을 하고 싶다고 합니다.

작년부터 갖고 싶다고 했습니다.

결국 큰아들이 소원을 성취했습니다.

내 돈 내산 구매후기입니다.

 

닌텐도스위치 OLED 본체

 

닌텐도스위치OLED본체
닌텐도스위치OLED

 

폭풍 검색 후  닌텐도 스위치 OLED를 많이 산다고 합니다.

신형이라고 하네요. 본체와 정품 닌텐도 휴대용케이스가방을 같이 세트로 샀어요.

참고로, 정품 본체 박스는  A/S 할 때 필요하니 버리지 말고 보관하랍니다.

 

 

정품 닌텐도 휴대용케이스가방

 

 

정품닌텐도휴대용케이스가방
닌텐도휴대용케이스가방

 

정품 닌텐도 휴대용 케이스 가방에는 회면보호필름이 세트로 있었어 유용했어요.

기존 본체 필름을 떼어내지 않고 바로 화면 보호필름을 입혀주어야 된다고 해요.

잘 붙혔어요.

 

 

닌텐도스위치 OLED 젤다의 전설 칩

 

닌텐도스위치OLED-젤다의전설-칩

 

닌텐도 스위치 전용 게임 젤다의 전설  칩은 따로 구매했어요.

게임 칩도 금액이 꽤 하더군요.ㅠ

 

저희는 무조건 닌텐도스위치 OLED은 텔레비전에 연결해서 하라고 합니다.

태블릿 PC에 비하면 화면이 너무 작아 아이들 시력에 안 좋습니다.

내돈 내산 후기입니다. ㅠ

끝까지 읽어주셨어 감사합니다.

 

◈ 같이 보면 좋은 글 ◈ 

 

 

생수병 미세플라스틱 의외로 모르는 사실

반갑습니다. 며칠 전 아침 방송에서 생수병 미세플라스틱에 대해 알렸습니다. 저도 처음 듣고는 깜짝 놀랐습니다. 저희는 여행 할 때 생수를 자주 마십니다. 제 주변에는 정수기 대신 생수를 사

roselight.tistory.com

 

 

감동시 추천, 감동을 주는 시, 흔들리며 피는 꽃, 그날

흔들리며 피는 꽃 도종환 흔들리지 않고 피는 꽃이 어디 있으랴 이 세상 그 어떤 아름다운 꽃들도 다 흔들리면서 피었나니 흔들리면서 줄기를 곧게 세웠나니 흔들리지 않고 가는 사랑이 어디 있

roselight.tistory.com

 

반응형

댓글